상단여백
HOME 지역 의령군
오태완 국민의힘 지방행정특보단장, 의령군수재선거 출마 예비후보등록위기의 의령군 새로운 희망과 기대로 바꾸겠다.
오태완(54) 국민의힘 지방행정특보단장이 지난 24일 의령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로 등록했다.<사진제공=오태완사무소>

(의령=경남뉴스투데이) 오태완(54) 국민의힘 지방행정특보단장이 지난 24일 의령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로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오태완 예비후보자는 “경상남도 정책단장을 맡아 정책을 총괄한 정책전문가임을 강조하고 큰 행정경험과 과감한 정책추진으로 위기의 의령군을 새로운 희망과 기대로 바꾸겠다” 고 밝혔다.

이어 “의령의 미래인 청년과 젊은 세대들이 무한한 꿈을 펼치고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도록 드림시티(Dream city) 의령을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오태완(54) 국민의힘 지방행정특보단장이 지난 24일 의령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로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사진제공=오태완사무소>

또한 “불합리하고 일방적인 행정, 권위적이고 독선적인 불통군수가 아니라 힘없고, 빽 없고, 돈 없는 군민들도 당당하게 존중받을 수 있는 공명정대, 실사구시, 의령제일의 정신으로 당당한 의령시대를 열어 가겠다” 고 약속했다.

오태완 예비후보자는 의령군 화정면 출신으로 화정초와 중학교를 졸업하고 경상대학교 회계학과를 거쳐 경남대학교 경영학 박사 과정을 마치고 하순봉 전)한나라당 수석보좌관과 혼준표도지사 시절 경상남도 초대 정책단장과 정무특보1급을 역임한 바 있다.

남영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영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