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경남문화예술회관, ‘이상챔버오케스트라’ 공연 개최바흐와 드보르작, 브리튼과 함께 떠나는 낭만 음악 여행

- 24일 저녁 7시 30분 경남문화예술회관 로비

포스터

(진주=경남뉴스투데이) 바흐와 드보르작, 브리튼과 함께 떠나는 낭만 음악 여행이 펼쳐진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2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4일 저녁 7시 30분 로비에서 <이상챔버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

이상챔버오케스트라(음악감독 한정훈)는 개개인의 음악에 대한 이상 실현과 그 결과물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2016년 결성되었다.

이들은 고대음악에서 현대음악까지 시대와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때로는 엄격하고 때로는 실험적으로 객석과 무대, 관객과 연주자의 간격을 좁히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요한 세바스찬 바흐 ‘g선상의 아리아’ △안토닌 드보르작 ‘교향곡 제9번 e단조 <신세계로부터> op.95 - 제2악장 라르고 <고잉 홈>’ △한 세바스찬 바흐 ‘바이올린, 현, 그리고 콘티뉴오를 위한 협주곡 - 제1악장 알레그로’ △벤자민 브리튼 ‘심플 심포니’를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은 발열확인, 관람좌석 1칸 띄우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2021년 첫 공연을 드디어 경남도민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바흐와 드보르작, 브리튼의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챔버오케스트라>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전화 및 누리집(https://artcenter.gyeongnam.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의한 무료관람.

신성호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신성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