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조규일 진주시장, 안전 최일선 진주소방서 격려 방문코로나19, 소방서 청사 신축 등 현안사업 소통
조규일 진주시장은 23일 오전 진주소방서를 방문해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코로나19를 비롯한 현안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조규일 진주시장은 23일 오전 진주소방서를 방문해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코로나19를 비롯한 현안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진주시는 강민국 국회의원과 김진부 도의원으로부터 진주소방서 신축 건의가 있었고, 지난 17일에는 진주시의회 임기향 의원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소방서 신축 필요성을 주장한 바 있어 현장 확인과 대원격려를 겸한 방문이라고 밝혔다.

조규일 시장은 대원들을 격려하면서“화재진압, 구조 등 본연의 소방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 1년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헌신해 주신데 대해 36만 시민을 대신하여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진주시민이 안전하게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조규일 시장과 김용수 소방서장은 소방서 시설을 둘러보며 진주소방서의 오랜 숙원 사업인 청사 신축을 비롯한 현안사업과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해 가기로 했다.

 

하창욱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창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