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군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 개최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2021년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고성군>

(고성=경남뉴스투데이)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2021년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여성단체별 회장,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주요사업 추진현황 보고, 2020년도 결산보고 및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감사선출 등과 함께 2021년도 여성단체 활동계획에 대한 활발한 토의도 진행됐다.

또한 여성단체협의회는 이번에 퇴임하는 신정숙(대한적십자봉사회 고성군지구협의회), 최점숙(고성여성팔각회), 이경숙(바르게살기운동 고성군여성봉사회) 회장과 복지지원과 이미경 담당(전 여성친화담당)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제옥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동·여성이 안전한 고성, 행복하고 희망찬 고성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서 함께 힘을 모으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늘 함께 하는 여성단체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올해도 농번기 농촌일손돕기, 명절 어려운 세대 위문사업, 여성결혼이민자와 멘티·멘토 결연사업, 다문화가정 출산용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2021년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자원봉사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