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 · 취임식 개최김기호 진주실버센터원장 신임회장 취임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5일 오후 진주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정기총회와 함께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5일 오후 진주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정기총회와 함께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 사업실적, 결산보고 등 지난 한해를 돌아보고 2021년 협의회의 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3년 간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를 이끌어 온 류기정 회장이 퇴임하고 김기호 진주실버센터원장이 회장으로 취임하였다.

김기호 신임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지난 25년간 사회복지현장의 경험들을 살려 유연하고 융통성 있는 리더십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면서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으로서 복지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대변하는 역할을 잘 수행해 명실상부한 사회복지의 대표조직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진주시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류기정 회장님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 드린다. 김기호 신임 회장님께서는 사회복지를 위해 노력해 오신 그간의 경험으로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실 것으로 믿는다”며 “우리 시는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항상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05년 설립돼 67개 단체와 126명의 개인회원으로 구성되어 사회복지진흥, 교육훈련, 협의조정, 수탁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서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