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군
엑스포조직위,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자원봉사단체 간담회’ 개최공룡엑스포 성공 위해 함께하겠습니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은 지난 14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고성군>

(고성=경남뉴스투데이)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은 지난 14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등 자원봉사단체 18개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2006년 엑스포를 시작으로 지난 4번의 공룡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역할을 해온 고성군 자원봉사 참여단체를 격려하고, 2021공룡엑스포의 자원봉사자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2021공룡엑스포 추진개요 안내 △자원봉사자 모집 운영계획 설명 △자원봉사단체-엑스포조직위 협약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지난 엑스포에서 문제로 지적됐던 참여 인원 부족에 따른 피로도 누적, 근무지별 상이한 업무난이도, 야간 운영 시 근무시간 등에 대해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사회단체 관계자는 “지난 엑스포와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더 나은 행사로 나아가기 위한 유익한 자리였다”며 “2021공룡엑스포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뿐만 아니라 조직위와 봉사단체 간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오는 10월 개최되는 공룡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라는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