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시
거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육아정보방 개설육아정보방에서 함께 해결해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집콕 육아’에 지친 부모들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거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육아정보방’을 개설했다.<사진제공=거제시>

(거제=경남뉴스투데이)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집콕 육아’에 지친 부모들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거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육아정보방’을 개설했다.

영유아 자녀를 키우며 고민하는 부모들은 육아정보방에서 육아고민을 나누고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육아정보방’은 9월부터 12월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육아정보방’은 육아 경험과 어린이집 교사 경력이 있는 육아 선배가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면서 생기는 궁금증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다양한 육아 관련 지원 정보들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육아정보방’은 거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영유아 가정지원→육아정보방’에서 비밀글로 작성하거나 전화(☎ 010-6837-4999, 010-6839-4998)로 상담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이전보다 많아지며 자녀를 돌보는 시간이 많아진 부모들은 육아에 지칠 수 있다. ”면서 “반복되는 육아 일상에서 지칠 때 ‘육아정보방’을 이용해 육아 정보를 얻고 육아 선배와 소통을 하면서 공감과 위로를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현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