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하동군
하동지역 대학생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실시내년 1월 3일∼2월 25일 1·2차 70명…희망자 내달 6일까지 신청
하동군청.

(하동=경남뉴스투데이) 하동군은 지역 대학생들에게 사회적 경험 및 취업 기반을 제공하고 지역 행정에 대한 이해와 애착심을 향상시키고자 내년 1월 3일∼2월 25일 1·2차로 나눠 겨울방학 대학생 공공기관 아르바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지난 23일 공고일 기준으로 대학교 재·휴학생으로, 하동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둬야 지원할 수 있으며 최근 3개월간 지원자 가족의 건강보험료 납부액을 기준으로 1·2차 35명씩 70명을 선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내달 6일까지 군청 본관 2층 행정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23 본관 2층 행정과 아르바이트 담당자)으로 지원하면 되고,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hadong.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윤상기 군수는 “대학생 아르바이트가 오랫동안 실시돼 온 만큼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더 개발하고 군정을 체감하는 업무 수행을 통해 참여하는 지역 대학생들이 일찍이 사회적 경험을 함으로써 더 큰 지역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