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산청군
산엔청쇼핑몰서 ‘건강한 집밥’ 마련하세요산청군 한방백숙·해물누룽지탕 등 ‘밀키트’ 출시
산엔청쇼핑몰 아서식품 송림산장 십전대보한방백숙 <사진제공=산청군>

(산청=경남뉴스투데이)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이 지역 식품기업과 협력해 ‘밀키트(가정간편식)’를 출시했다.

산엔청쇼핑몰은 오는 12월24일까지 한방백숙과 해물누룽지탕 등 6종의 ‘밀키트’를 특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밀키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지역의 한방 약선요리 전문 식당인 ‘아서식품(대표 서혜자, 식당명 송림산장)’과 전통장류 전문 생산기업인 ‘세원식품(대표 나지원, 점포명 맛있는 부엌)’이 참여한다.

아서식품은 ‘십전대보한방백숙’과 ‘십전대보한방탕’을 선보인다. 지리산의 한약재를 바탕으로 닭과 오리, 각종 버섯과 야채는 물론 수제 장아찌 5종과 죽 등 4인분으로 구성됐다.

기존 6만원 제품을 5만원에 판매하며 산엔청쇼핑몰 회원에는 할인쿠폰을 증정, 4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주 월·목요일 발송된다.

‘맛있는 부엌’에서는 ‘12월의 4가지 요리’를 주제로 청국장흑돼지정식(1.1kg)과 해물누룽지탕(1.4kg), 굴해산물짬뽕탕(1.3kg)을 비롯해 김장용 동치미(14ℓ)를 마련했다.

동치미는 할인가 4만5000원, 회원가 4만원이며 청국장흑돼지 정식은 할인가 2만1000원, 회원가 1만6000원이다. 해물누룽지탕은 회원가 2만2000원이며 굴해산물짬뽕탕은 회원가 2만원에 판매한다.

각 제품별로 주문마감 일시와 발송일자가 다르므로 이를 확인해 주문하는 것이 좋다.

모든 제품은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 등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가정에서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산엔청쇼핑몰에서 제품 구입 후 상품후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3000포인트를 적립한다.

주문은 포털사이트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거나 전화주문(080-970-8000)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한방과 전통을 바탕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우리 지역기업들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가족 친지들과 함께 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이 선보이는 건강음식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병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