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클로앤바이오, 진주시복지재단에 성품 기부관내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클로앤바이오 는 14일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해 진주시복지재단에 ‘EGF 세포재생인자 콜라겐크림’ 200개를 기탁했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클로앤바이오(대표 최진영)는 14일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해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EGF 세포재생인자 콜라겐크림’ 200개(환가액 94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클로앤바이오 최진영 대표는“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양분이 많은 제품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며 “날씨가 갈수록 추워지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큰 힘을 보태주신 최진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나눔은 어려운 이웃이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GF 세포재생인자 콜라겐크림’은 진주시·(재)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경상국립대학교 등의 협력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클로앤바이오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통해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