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함안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 최종 선정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공모 선정, 국비 2100만 원 확보
함안문화예술회관

(함안=경남뉴스투데이)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최종선정 돼 국비 210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함안으로 떠나는 문화힐링’ 프로그램 시리즈는 올해 4월부터 9월까지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총 4회에 걸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4월에는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5월에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 ‘로맨틱 첼로’, 7월에는 마술의 세계로 떠나는 ‘매직 프레젠트’, 9월에는 어린이 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이 무대에 오르게 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지역 문예회관 등 문화시설을 활용, 지역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을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의 문화접근성 확대를 통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정부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안으로 떠나는 문화힐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에 게재될 예정이며, 함안문화 예술회관(055-580-3625)으로도 문의 가능하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