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군 방방곡곡문화공감 공모선정사업, 공동제작 협약식 체결지난 12일 함양군 문화예술회관·계룡시 문화예술의전당·연천군 수레울아트홀·㈜이엘프러스
함양군 뮤지컬 공연 공동제작 업무협약<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은 지난 12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함양군 문화예술회관, 계룡시 문화예술의전당, 연천군 수레울아트홀, ㈜이엘프러스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뮤지컬 ‘헤어 드레서’ 공동제작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앞서 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문예회관·예술단체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순조로운 사업 진행을 위해 이날 협약식을 갖게 되었다.

뮤지컬 ‘헤어 드레서’는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앞서가는 삶을 살았던 한 여성의 성공기를 그린 뮤지컬로 볼거리, 들을거리가 가득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창작 뮤지컬로 화려한 의상과 헤어 등이 연출되어 관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모사업은 함양군, 계룡시, 연천군이 총 사업비 2억6,000만원으로 제작사와 함께 공연 공동제작 및 배급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비 1억원을 지원받아 만들어지며, 3개 지역을 돌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완성된 작품은 오는 10월 22일 계룡시 문화예술의전당을 시작으로 함양군에서는 11월 5일 2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