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해빗팩토리와 ‘대출비교서비스 및 생활금융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시그널플래너에서 준비 중인 대출비교서비스에 BNK경남은행 금융상품 선보일 예정
대출비교서비스 및 생활금융서비스 제휴 협약식(왼쪽부터 BNK경남은행 이경기 부장, 김진한 상무, ㈜해빗팩토리 이동익 공동대표, 모규용 이사)<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13일 ㈜해빗팩토리(공동대표 이동익, 정윤호)와 ‘대출비교서비스 및 생활금융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제휴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보험 조회ㆍ분석ㆍ청구ㆍ상담 서비스인 ‘시그널플래너’에 비대면 대출상품을 판매해 채널을 확대한다.

또 시그널플래너의 보험보장분석 기능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 탑재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BNK경남은행 김진한 상무는 “㈜해빗팩토리가 지난해 마이데이터 사업자로 선정된 후 보험관련 정보분석뿐만 아니라 대출비교서비스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비대면 상품판매 채널이 확대되고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 ㈜해빗팩토리의 시그널플래너를 연계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이 제공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해빗팩토리에 앞서 지난 11일 ㈜와드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상반기 중 모바일뱅킹앱(App)에 레스토랑 예약서비스인 ‘캐치테이블’을 탑재해 고객들에게 지역의 레스토랑 정보와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