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 진행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마산로봇랜드 입장권 경남BC카드로 구매하면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 혜택 제공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내년 3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로) 입장권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현장 또는 온라인 결제하면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해 준다.(월 1회)

오는 12월 말까지 마산로봇랜드(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입장권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현장 구매하면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및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최금렬 부장은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가 주말 나들이와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다. 경남과 부산을 대표하는 놀이동산에서 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와 별도로 ‘야놀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22일까지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야놀자 페이북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전 상품 10%(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제주지역 호텔 및 펜션 상품은 최대 10%(최대 7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