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김해시, '사람책과 함께하는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12명의 전문직업인과 직업 고민 상담, 학부모 교육까지
포스터

(김해=경남뉴스투데이) 김해시는 청소년들의 진로고민을 해결하고자 개최하는 “사람책과 함께하는 진로토크 콘서트”행사 참가자를 오는 7월 1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김해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총6회) 셋째 마당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월 23일 김해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되며,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시청소년수련관,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공동 주관한다.

진로토크 콘서트는 13세부터 19세까지 청소년과 학부모 대상으로 ▲자원봉사 소양교육 ▲홀랜드 해석 및 특강 ▲유형별 12명의 전문직업인과 함께하는 사람책 ▲부모교육으로 구성된다.

참가자 모집은 7월 1일부터 21일까지이며, 김해시공공예약포털(www.gimhae.go.kr/yes)에서 청소년 및 학부모가 신청하면 된다.

박종주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시, 여성가족과장)은 “한 권의 책이 한 사람의 인생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처럼, 사람책이 우리 청소년들의 진로결정에 등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시간이므로 관심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청소년문화의집(055-330-4634,463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수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윤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