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시
밀양시립영어도서관, 영어 뮤지컬 운영두 번째 영어뮤지컬 공연 준비 한창
2022년 영어뮤지컬 프로그램 참가 학생과 영어강사진<사진제공=밀양시>

(밀양=경남뉴스투데이) 밀양시립영어도서관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밀양문화재단과의 협업사업인 영어뮤지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흥부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두 번째 공연으로 ‘혹부리 영감’을 오는 8월 13일 밀양아리랑센터 소극장 무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영어뮤지컬 프로그램은 말하기와 듣기의 표현 중심 영어교육에 연기와 안무 등의 예술창작활동을 가미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체험학습 기회를 마련해 주기 위해 시작됐다.

올해 프로그램은 밀양 관내 초등학생 14명을 대상으로 영어전문 및 예술 강사와 함께 주 2회 영어대본연습, 연기, 음악, 무용 등 다방면의 수업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영어도서관 강사진과 참가학생들이 함께 한국 전래동화인 ‘혹부리 영감’을 각색해 대본이 완성됐으며, 밀양 출신의 여섯 도깨비를 주인공으로 삼아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가미한 이야기는 학생들의 참신한 의견과 열정으로 빗어진 결과다.

참가학생의 학부모들은 “영어 뮤지컬 프로그램으로 인해 아이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발견하게 된 뜻깊은 계기가 됐다”면서, “2년간 이어진 뮤지컬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해 도서관의 정규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밀양시립영어도서관은 2013년 시청각영어도서관 공모사업으로 선정돼 지역 학생들에게 다채로운 영어교육 프로그램 및 독서 장려 행사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