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안군
함안군, ‘함안에서 한 달 살기’2차 프로그램 운영오는 8일까지 신청자 모집… 22일부터 프로그램 운영

- 30여 팀 선발해 숙박비‧체험비 일정 금액 지원

함안 무진정<사진제공=이윤상 주무관>

(함안=경남뉴스투데이) 함안군은 체류형 여행 활성화와 주요 관광지 홍보를 위한 ‘함안에서 한 달 살기’ 2차 프로그램을 신청자를 오는 8일까지 모집하고 오는 22일부터 2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함안에서 한 달 살기’ 프로그램 참가자는 함안의 힐링·생태·레저·역사문화·걷기·치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하고,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SNS 등을 통해 홍보하게 된다.

이번 2차 프로그램은 오는 8일까지 네이버 폼(https://naver.me/xDM5Bg6A)을 통해 지원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함안여행에 대한 의지가 강하며 SNS 등을 통해 지역 관광 자원 홍보가 가능한 지원자를 선정해 오는 19일 최종 대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군에서는 30여 팀을 선발해 참여자들이 2~29박 범위 내에서 여행 시기를 선택하면, 군내에 머무는 동안 팀별 숙박비 및 체험비 일정 금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상세한 내용은 함안군 문화관광 사이트(www.haman.go.kr/tour.web)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함안의 멋진 명소를 둘러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함안에서 한 달 살기 2차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함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관광 사업 추진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혜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