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BNK경남은행,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기탁
BNK경남은행 이정원 상무(사진 왼쪽 두번째)와 김종학 팀장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도 사무처장과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이정희 소장(사진 왼쪽 세번째)에게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걸어 적립한 성금을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 5일 경남도일시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이정원 상무는 본점을 찾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도 사무처장과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이정희 소장에게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여성위생용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성금 재원은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창립 52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에 동참하고 목표 걸음 수를 채워 마련됐다.

이정원 상무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 결과 성금 1000만원을 마련할 수 있었다.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소속 청소년들이 생활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 추후에는 남은 성금을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에도 기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는 걸음 수 측정 전용앱(Walkon App)으로 목표 걸음 수를 사전에 설정하고 참여자들이 목표 걸음 달성시 소정의 금액을 기부하는 뉴트랜드 사회공헌활동이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