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군
고성군 남포항 어린이 물놀이터 인기 만점!
고성군 남포항 어린이 물놀이터<사진제공=고성군>

(고성=경남뉴스투데이) 고성군이 지난 12일부터 운영해 온 ‘남포항 어린이 물놀이터’가 하루 평균 250명 이상의 방문자를 기록하며 전 군민의 인기 만점 오락 시설로써 톡톡한 역할을 해내고 있다.

물놀이터는 연면적 1,236㎡에 바닥 분수대와 조합 놀이대 2개소, 단품 놀이대 20개소 등 놀이시설과 그늘막, 파라솔 12개소, 탈의실, 샤워실 등의 부대시설과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CCTV도 갖춰져 있다.

특히 수심30cm 이하 유지, 그늘막 차광시설로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점, 수상 안전요원과 운영요원을 배치한 점 등 아이들의 안전을 각별하게 신경 쓴 것이 인기의 주 요인으로 꼽힌다.

물놀이터는 만 3세부터 만 12세까지의 고성군 유아와 어린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다만, 예약인원이 방문하지 않아 자리가 난다면 현장 접수도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해양수산과(055-670-2473)로 문의하면 된다.

운영시간(10시~11시 50분, 오후 1시~2시 50분, 3시~4시50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이고,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시설물 점검 및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운영하지 않는다.

고준성 해양수산과장은 “물놀이터는 8월 28일까지 운영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군민이 방문해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