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제11회 진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전국 규모 공모 실시, 내달 10~20일 서류접수 후 11월 1~2일 실물접수
2021년 관광기념품 공모전 전시사진<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공예인협회(회장 임장식)가 주최·주관하고 진주시, 진주상공회의소, 한국실크연구원이 후원하는 제11회 진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이 ‘새로운 진주’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진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지난해 첫 전국 공모전에 이어 올해도 우수한 관광기념품 발굴을 위해 전국 단위 공모전으로 진행되며, 수상작에는 상장과 함께 대상 500만 원 등 총 15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공모전 응모는 오는 10월 10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ccshil1104@naver.com)로 참가서류를 접수한 후, 11월 1일과 2일 이틀간 진주목공예전수관 2층 강당에 실물접수를 하여야 한다.

수상작에 대한 시상은 11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경남문화예술회관 제1전시실에서 전시와 함께 있을 예정이다.

진주시 관계자는 “진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트렌드에 부합하는 관광기념품을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와 진주목공예전수관·진주공예창작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