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산청군
산청군,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최원혁 주무관 등 5명 선정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사진제공=산청군>

(산청=경남뉴스투데이) 산청군은 지난 22일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경진대회에서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군민이 체감하는 적극행정을 실현한 우수공무원 5명이 선정됐다.

선정은 △주민체감도 △담당자의 적극성 △과제의 중요도 및 난이도 △확산가능성 등 적극행정위원회의 종합적인 검토와 심사를 거쳐 이뤄졌다.

선정 결과 최우수상은 ‘생초국제조각공원 조성과 연계한 면 소재지 환경정비’사례로 최원혁 주무관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김충수(교육 통합 홍보채널 산청군 교육정보 카카오톡 알림채널 개설), 문다빈(딸기 국내유통 선도유지 기술 적용) 주무관이, 장려상은 고은아(치매 걱정 없는 행복산청 맞춤형 치매 통합 서비스), 성지은(산엔청쇼핑몰 온라인전용 상품권 산청e지 발행) 주무관이 수상했다.

산청군은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업무에 임해 군민들의 편익증진에 기여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5명에게 군수표창과 시상금을 수여하고 인사 시 우대조치를 시행할 예정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한 공무원이 우대받는 공직문화를 확립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 추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병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