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안군
코미디언 서경석 초청, 제166회 함안군민대학 성황리 개최‘실패와 도전의 반복’이라는 주제로 강의 열어

-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 얻어

코미디언 서경석 초청, 제166회 함안군민대학 개최<사진제공=함안군>

(함안=경남뉴스투데이) 함안군은 23일 오후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주민,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미디언 서경석 강사를 초청해 제166회 함안군민대학 강좌를 개최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강좌에는 서경석 강사는 ‘실패와 도전의 반복’이라는 주제로 본인의 실패와 도전의 연속이었던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특유의 유머와 위트를 바탕으로 실감나는 강좌로 군민들에게 마음만 먹는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삶의 용기를 심어주었다.

서경석 강사는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1993년 MBC 공채4기로 데뷔했으며, 현재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생방송 행복 드림 로또 645진행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근제 군수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강하는 군민대학을 열게 되어 기쁘다” 군민대학은 2000년 첫 시작으로 165회의 특강을 이어오며 군민들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해 왔다. 군의 대표적인 교양강좌인 군민대학을 통해 배움으로 풍성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오는 11월 11일에는 조영태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교수를 초청해 ‘인구학적으로 기획하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제167회 함안군민대학 강좌를 개최할 예정이다.

남혜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