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군
고성군, 202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내 폭력 예방 위한 홍보 부스 운영
202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내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 부스<사진제공=고성군>

(고성=경남뉴스투데이) 고성군은 지난 4일 고성군 여성안전지킴이단을 주축으로 고성가족상담소와 함께 202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내 부스에서 폭력 없이 안전한 고성군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공적 부스 운영은 엑스포 행사장 내 관람객을 대상으로 폭력 예방의 홍보와 더불어 폭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고성가족상담소에서 준비한 손소독제 만들기를 통해 관람객의 관심을 유도했으며 폭력 예방 OX퀴즈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예방과 관련한 내용을 알렸다.

한편 공적 홍보 부스 참여자 모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소독 및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최혜숙 복지지원과장은 “이번 공적 홍보 부스는 대외 관람객이 많은 2022경남고성세계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운영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 대상 폭력 예방 부스 운영을 통해 폭력 예방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해 폭력 없는 안전한 고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