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2022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 성료
2022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사진제공=합천군>

(합천=경남뉴스투데이) 합천군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군민체육공원 인조구장에서 합천군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합천군·합천군의회·합천군체육회·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이 후원한 ‘2022 수려한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가 3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24개팀 600여 명의 대학동아리 축구선수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대구대학교 타이거 팀이 동아대학교 상록수 팀의 막판 추격을 뿌리치며 2:1로 감격의 우승을 차지했다. 같은 시간 3구장에서 치러진 3·4위전에서는 순천향대학교 FC리베로 팀이 중앙대학교 청우회를 4:3으로 꺾으며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참가 선수들은 빡빡한 일정과 변덕이 심한 가을 날씨에 컨디션 유지가 힘들었지만 승리를 향한 열정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했다.

대회를 주최한 합천군축구협회 도영환회장은 “빠듯한 일정 속에 최선을 다한 선수단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성숙한 대회를 준비하여 초대할 것이니 많은 참가 부탁한다”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윤철 합천군수는 “사흘간 젊음의 에너지를 발산해준 선수단에 감사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축구 도시 합천을 전국 대학생들에게 홍보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를 잘 마무리해준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전국 최고 권위의 대학동아리 축구대회로 발전시켜 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강동호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