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군, 2022년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개최15팀 참여 민원현장 체험사례·대처법 공유, 공무원 친절의식 함양·고객만족도 향상 다짐
2022년 친절 공무원 콘테스트<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은 지난 24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무원들의 친절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 발표를 통해 직원 간의 공감과 동기부여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을 감동 시킬 수 있는 친절분위기 확산을 위한 ‘2022년 친절공무원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총 15팀이 참가해 담당업무별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민원현장에서 겪은 체험사례와 대처법 등을 진솔하게 전달했으며, 선후배 및 동료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응원과 박수를 보내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심사위원에는 이현규 행정국장을 위원장으로 권갑점 한국문인협회함양지부장, 박정주 함양인터넷뉴스 대표, 박동기 경남은행함양지점장, 이선희 민원봉사과장 등이 참여하여 원고내용 및 발표력 등을 집중 심사했다.

콘테스트 결과 최우수상의 영예는 ‘친절식당 친절을 요리해 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발표한 민원봉사과 서지호 주무관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 혁신전략담당관 박용진 주무관, 장려상 2팀에는 환경위생과 김지홍 주무관과 문화시설사업소 유경옥 주무관이 각각 차지했다.

군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공무원들의 친절의식 함양과 공직사회 내 친절분위기 확산으로 민원인들이 보다 더 만족하고 감동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