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진주복지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등 이벤트 실시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주복지톡’추가하면 100여 명 추첨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안내문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가 운영하는 진주복지콜센터는 서비스 질적 향상 및 이용률 증가, 복지정보 접근성 강화를 위해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와 ‘진주복지톡(TALK)’채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만족도 조사를 위해 콜센터 이용자 중 500여 명에게 참여 안내문자가 발송되며, 문자를 받지 못하더라도 진주복지톡 채널 공지에 게시된 이벤트 포스트에 접속하여 복지톡 채널추가 이벤트와 함께 응모 가능하다.

콜센터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여 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콜센터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복지 접근성 강화를 위해 콜센터와 진주복지톡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진주복지콜센터는 전화와 방문, 카카오톡 채널, 오아시스 이동복지상담소 등 다양한 창구를 활용하여 상담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독사 예방를 위한 안부확인 서비스인 ‘희망안부콜’과 ‘1인 가구 안부살핌 해피콜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기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주복지콜센터에 전화(055-754-1001)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