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창녕군의회, 제299회 제2차 정례회 개회의회에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께 감사, 군민 어려움 함께할 것 

- 2023년도 본예산과 기금, 2022년도 제3회 추경, 현장 활동, 조례안 등 심사 

25일 제2차 정례회에서 김재한 의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

(창녕=경남뉴스투데이) 창녕군의회는 25일 제299회 창녕군의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12월 16일까지 22일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김재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의회에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관심과 고견을 부탁하며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군민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뜨거운 열정과 사명감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온 동료 의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김부영 군수와 집행부 공무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며 “추운 겨울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사랑의 온도를 한층 더 높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제2차 정례회에서는 현장 활동을 비롯해 2022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2023년도 본예산과 기금, 조례안 등 안건을 심사하며 올해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한다.

 

하영애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