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작품발표회·전시회에 초대합니다오는 16일 7개팀 프로그램 발표회, 오는 14~19일까지 270여 작품 전시
복지관작품발표회 포스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와 기량을 맘껏 발휘하는‘제9회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날 발표회가 열리는 대공연장에서는 7개팀 70여명의 수강생들이 댄스공연, 악기연주, 트램폴린 공연 등 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문화예술회관 1층·2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화훼장식, 홈패션, 수채화 서각, 캘리그라피 등 10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솜씨와 노력이 담긴 270여점의 작품이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전시된다.

종합사회복지관은 군민들의 여가 선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22년 현재 38개 프로그램 45개반 52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하고 있다.

2011년 종합사회복지관 개설이후 9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발표하고, 땀과 정성이 깃든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개최하는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작품 발표회에 많은 군민들께서 참석하여 축하와 응원을 해 주시어 수강생과 군민들이 한해를 마무리 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