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창원특례시, 놀이동산에서 미래 로봇 세상 체험!창원특례시민 100명, 놀이동산에서 가족 미션 활동 진행
창원특례시민 100명, 놀이동산에서 가족 미션 활동 진행<사진제공=창원특례시>

(창원=경남뉴스투데이) 창원특례시는 2일 로봇랜드(마산합포구 구산면)에서 창원시에 거주하는 가족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가족 행복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전한 가족여가문화 장려 및 가족관계 향상 지원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놀이기구 탑승과 함께 놀이동산 내에서 가족별로 수행 가능한 미션 활동(△가족 하트사진 찍기 △가족이 좋아하는 놀이기구 인증 등)이 제시되어 가족 구성원 간 화합 유도와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로봇랜드 내에 다양한 로봇 전시물 감상, 감성로봇과 미래 로봇 세상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자녀의 상상력 자극과 미래의 로봇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여 가족은 “추운 날씨였지만 가족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니 추위를 잊을 수 있었다”며 “평일에 놀이동산에 오니 복잡하지 않게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원시 여성가족과(창원시가족센터 225-395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