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창군
거창군, 2022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 참가공모전 부문 ㈜하늘호수 윤담결 창포샴푸세트 동상 수상
홍보부스<사진제공=거창군>

(거창=경남뉴스투데이) 거창군은 2일 서울디자인재단(DDP)에서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에 전국 기초지자체 중 유일하게 참가해 거창군 관광기념품 홍보에 나섰다.

‘2022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념품 종합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기념품-유통업계 관련 종사자들의 소통을 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거창군은 이번 박람회에 2022년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한 ㈜하늘호수와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금상을 차지한 (유)봉팜푸드가 참가했다.

박람회 개막식에 이어서 진행된 2022년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시상식에는 거창군 대표 웰니스 업체인 ㈜하늘호수의 제품 ‘윤담결’(창포 헤어샴푸&바디워시)이 동상을 수상했다.

거창군은 친환경·천연화장품 업체 ㈜하늘호수와 거창 딸기를 활용해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유)봉팜푸드와 함께 홍보 및 판매부스를 열어 방문객을 상대로 거창군 대표 관광기념품을 알리고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거창 웰니스 관광을 홍보했다.

특히, ㈜하늘호수는 박람회가 진행되는 양일간 별도로 개설된 체험 무대에서 천연 사과 바디워시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해 웰니스 관광에 특화된 거창군 홍보에 앞장섰다.

올해 진행된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당선작은 거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에 관광기념품 관련 문의사항은 거창군 문화관광과(055-940-3923)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2022년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한 ㈜하늘호수의 ‘윤담결’ 제품은 2021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동상 수상작으로 특색 있는 관광기념품 발굴 사업의 큰 쾌거이다.

김대영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