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사천시
사천시 97세의 추우연 어르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웃돕기 성금 기탁남양동 추우연 어르신,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탁
1925년생 고령의 나이로 직접 동사무소를 방문하지 못해 남양동 8통 박창원 통장을 통해 성금 기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사천시>

(사천=경남뉴스투데이) 사천시 남양 송포동에 거주하는 97세의 어르신이 ‘희망 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주위 사람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1925년생 추우연 어르신이 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남양동 8통 박창원 통장을 통해 성금 50만원을 남양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추 어르신이 기탁한 소중한 성금은 희망나눔 4000 이웃사랑 지원사업을 통해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사천시민을 위해 알뜰히 쓰여질 예정이다.

박 통장은 “ 추우연 어르신이 직접 남양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려고 했지만, 건강상 참석하지 못해 안타까워했다”며 “살아있는 동안에는 매년 기탁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추 어르신은 지난해에도 마을 이웃과 통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을 했다.

특히, 추 어르신의 자녀 김수성 씨도 하루 전날인 1일 이웃돕기를 위해 성금을 기탁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모자간의 선행에 칭송이 자자하다.

 

김현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