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시
밀양시, 밀양음식 먹방 유튜브·굿바비 웹툰 공모전 개최참신한 아이디어로 가득찬 먹방 유튜브·창작 웹툰 공모해

- 최대상금 200만 원! 총 1,450만 원

공모전 포스터

(밀양=경남뉴스투데이) 밀양시가 스토리를 활용한 생동감 있는 홍보로 관광 도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밀양먹방유튜브’와 ‘굿바비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먹방 유튜버 참여를 유도해 밀양 먹거리, 외식업소 홍보 및 매출을 증대하고, 테마가 있는 밀양 관광 웹툰으로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관광홍보를 위해 개최된다.

밀양 먹방 유튜브 공모전은 밀양의 각종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 등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로 게재한 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총 15팀을 선정해 최대 200만원,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굿바비 웹툰 공모전은 밀양돼지국밥캐릭터 굿바비를 주인공으로 하여 밀양 먹거리, 생활상, 문화관광, 축제 등 기타 밀양을 알릴 수 있는 모든 테마를 주제로 한 밀양 관광 웹툰을 제작·제출하면 된다. 총 5팀을 선정해 최대 200만 원, 총 4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시는 우수한 작품과 참가 독려를 위해 기준을 충족한 참가자 전원에게 예산 소진 시까지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참신하고 우수한 작품이 많이 응모돼 향후 밀양관광 홍보 및 활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공모 당선작은 온·오프라인으로 적극 홍보해 관광객 유치 제고와 밀양시 관광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밀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my.go.kr/s/?897)에서 참고하면 된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