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사)크레비즈하나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제19대 회장 단일엔지니어링 김봉관 대표 취임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사)크레비즈하나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사진제공=창원특례시>

(창원=경남뉴스투데이) 창원특례시는 지난 5일 오후 6시 호텔인터내셔널에서 열린 (사)크레비즈하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지역 기업인들과 소통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크레비즈 하나회는 지난 1년간 하나회를 이끈 조규삼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김봉관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회원사로부터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 750만원과 창원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관계기관에 전달했다.

크레비즈 하나회는 2004년 설립한 사단법인으로, 서로 다른 업종간 교류와 융합을 통해 기업의 상생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총 75개사의 회원사 중 63개사가 창원에 소재하고 있다. 또한 이웃돕기 성금 모금과 대학발전기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크레비즈 하나회가 어려운 여건에서도 이웃돕기와 대학발전기금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업경영에 확실한 뒷받침이 되도록 산업구조 개편에 속도를 내고, 미래형 일자리 창출 지원과 투자유치를 확대해 지역경제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