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진주 초전푸르지오 1차 아파트,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 기탁어려운 이웃돕기 나눔 실천
진주 초전푸르지오 1차 아파트,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 기탁<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 초전동에 위치한 초전푸르지오 1차 아파트(입주자대표 허헌도)는 30일 아파트 입주민이 함께 한 바자회 및 프리마켓 행사 수익금 100만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은 지난 13일 초전푸르지오 1단지 내에서 진행된 바자회 수익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허헌도 입주자대표는 “초전푸르지오 1차 아파트 가족분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서 이번 바자회를 열게 됐다”며 “더불어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을 배우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성갑 이사장은 “아파트 주민들과 자라나는 새싹들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마음이 저절로 따뜻해진다”며 “전해주신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초전푸르지오 1차 아파트는 나눔을 통해 주민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바자회를 개최하였으며, 수익금 전액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함으로써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