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김해시 세번째 스마트도서관 진영농공단지에 개소
홍보문

(김해=경남뉴스투데이) 김해시 장유도서관은 지난 1일부터 김해시 세번째 스마트도서관인 ‘진영농공단지 스마트도서관’을 정식 개소하여 운영한다.

현재 진영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1층에 위치한 스마트도서관은 평일 08시30분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신간 및 베스트 셀러 500여권을 비치했다.

또한 진영농공단지 스마트도서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진영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대표 이동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5월 10일부터 시범 운영했다.

스마트도서관은 직장 및 일상에서 시민들이 쉽게 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도서관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인 도서대출반납시스템으로 경전철 김해시청역(1호), 이마트 김해점(2호)에 이은 관내 3호 스마트도서관으로 현재 1인 10권, 14일간 대출 가능하며, 인근의 시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에서 반납 할 수 있다.

스마트도서관<사진제공=김해시>

홍미선 장유도서관장은 “진영농공단지 내 직장인들의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스마트도서관을 이용하여 책을 보다 쉽고 가까이 하여 문화복지 혜택을 편리하게 향유하기를 기대하며 개소에 맞추어 운영되는 대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해시 스마트도서관 이용 및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유도서관 열람팀(055-330-7466)으로 하면 된다.

 

정소영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정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