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시
밀양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민이 직접 뽑는다!2023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온라인 시민투표 실시
2023년 밀양시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 홍보문

(밀양=경남뉴스투데이) 밀양시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2023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진행한다.

시는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반기별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통한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을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하고 승진, 성과급 등 인사상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시민투표에서는 7개 부서에서 제출된 총 7건의 적극행정 우수사례에 대해 시민들이 평가를 실시한다. 이후 실무위원으로 구성된 실무심사단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최종적으로 인사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2명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다.

온라인 시민투표는 밀양시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3건의 사례에 대해 투표할 수 있다.

박일호 시장은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무원에 대해 확실하게 보상하고 공직사회에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이번 온라인 투표에 많은 시민 여러분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