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고성군선수단, 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출전
2022 제61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사진<사진제공=고성군>

(고성=경남뉴스투데이) 고성군체육회(회장 배정구)는 선수 488명, 임원 114명 모두 602명의 선수단을 꾸려 제62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18개 시·군에서 2만여 명의 임원과 선수단이 참가하며, ‘모이자 통영으로! 즐기자 경남체전!’이란 슬로건 아래 통영시 일원에서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31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고성군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역도, 야구(군부), 농구(시부) 3개 종목이 각각 역도경기장, 고성군야구장,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고성군은 22개 종목(▲육상▲수영▲축구▲야구소프트볼▲테니스▲농구▲배구▲탁구▲복싱▲역도▲씨름▲유도▲검도▲궁도▲배드민턴▲태권도▲볼링▲골프▲보디빌링▲족구▲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에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고성군 체육인의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은 지난해 양산에서 개최된 제61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에서 13개 종목에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상근 군수는 “선수들의 땀 흘렸던 노력들이 값진 결실로 돌아왔으면 좋겠다”며 “부상 없이 대회를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정구 체육회장은 “선수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잘 발휘해서 고성군 체육의 위상을 높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