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군
관광 웹진 ‘꽃섬 남해’가을호 발간
관광 웹진 ‘꽃섬 남해’ 가을호 발간<사진제공=남해군>

(남해=경남뉴스투데이) 남해관광문화재단은 가을 남해를 찾은 관광객들이 남해지역 관광정보와 소식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관광 웹진 ‘꽃섬 남해’ 가을호를 지난 18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꽃섬 남해’ 가을호는 남해군의 대표 축제인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소식을 알리고자 당초 일정보다 서둘러 발간하게 됐다.

‘꽃섬 남해’ 가을호에는 굽이진 단풍길이자 가을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물미해안도로의 매력 소개가 첫장을 장식한다.

특히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독일마을 맥주축제의 일정표와 독일마을 지도는 물론 독일마을 주민들의 이야기도 실어 독일마을을 더 친근감 있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남해 대표 관광지인 독일마을 뿐 아니라 인근 물건마을과 시문마을 등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보물찾기 하듯 찾아가 볼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꽃섬 남해 가을호가 독일마을 맥주축제 등 남해 가을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꽃섬 남해’ 바로보기는 남해관광문화재단 홈페이지 팝업창 ( https://smartopen.namhae.go.kr/SmartOpen/View.do?code=ac57bd91bf8d4085675fde2adfa4c40c )을 클릭하거나 자료게시판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오는 10월 8일까지 가을호 발간 이벤트가 이어진다. 네이버폼 ( https://naver.me/FzQvO9ep ) 을 통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하용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용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