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시
밀양사랑카드로 일석이조! 특별할인 가맹점 운영사용자는 충전 시 인센티브 받고, 결제 시 할인받고
밀양사랑카드 특별할인 가맹점 홍보문

(밀양=경남뉴스투데이) 밀양시는 밀양사랑카드를 사용하는 시민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밀양사랑카드 특별할인 가맹점’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특별할인 가맹점은 사용자가 카드 결제 시 가맹점 자체적으로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형은 2%, 3%, 5% 중 가맹점주가 선택해 할인율을 적용하며, 쿠폰형은 가맹점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쿠폰을 발행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가맹점주의 부담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는 20일부터 27일까지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특별할인에 참여할 가맹점을 모집한다. 참여 가맹점은 밀양사랑카드 앱에 상호명, 위치, 메뉴, 할인정보 등이 노출돼 가맹점 홍보는 물론, 사용자에게는 알뜰한 소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밀양사랑카드 사용자는 카드 충전 시에 10%의 인센티브 혜택을 받고, 결제 시에 자체 할인율 또는 쿠폰을 제공받게 돼 시는 이번 시책이 지역 내 소비의 강력한 유인책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시는 할인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카드결제 수수료 일부를 인센티브 형식으로 지원하며 가맹점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 박리다매(薄利多賣)를 통한 가맹점의 실질적 매출 증대를 위해 홍보에도 힘쓸 계획이다.

박일호 시장은 “이번 특별할인 가맹점 운영은 가맹점의 자발적 할인 마케팅을 통한 상인과 소비자의 상생 사례가 될 것이다”라며 가맹점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누리집 또는 일자리경제과 지역경제담당(055-359-5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