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소방서 직원 65명, 고향사랑기부금 기부 동참1일 이병근 함양소방서장 외 직원 64명 함양군에 641만5천원 전달
함양소방서 직원 65명, 고향사랑기부금 기부 동참<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은 1일 오전 함양소방서 이병근 함양소방서장 외 직원 64명이 동참하여 모금한 고향사랑기부금 641만5천원을 함양군에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병근 서장은 “함양소방서는 재난과 재해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에도 힘을 보태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며 “함양군에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잘 가꿔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함양군민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서 지역사회에 헌신해주시는 함양소방서 직원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함양군 또한 다방면의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화답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으며,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을 방문해 기부하면 된다. 기부금 10만원 이하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고, 지자체는 기부금의 30% 이내에서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