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2023년 K바둑배 KBF 바둑 리그 2차 지역 경기 성료지난 18일 K바둑배 KBF 바둑 리그 지곡 다목적체육관에서 120여명 참여
2023 K바둑배 KBF바둑리그 2차 지역경기<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지곡 다목적체육관에서 10개 팀 120여명이 참여한 ‘2023년 K바둑배 KBF 바둑 리그 2차 지역 경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대한바둑협회에서 주최/주관하고 함양군, 함양군바둑협회에서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함양 산삼팀을 포함한 전국 KBF 바둑 리그 10팀이 참여하는 등 전국 바둑인들로 성황을 이뤘다.

개회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재웅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구의원과 안병명 군체육회장, 기관단체장, 선수 및 임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환영에서 “가을의 끝자락 11월에 K바둑배 KBF 바둑리그 2차 지역경기를 함양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뜻깊에 생각하고 선수들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갈고닦은 기량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틀 간 펼쳐진 4~6라운드 이후 팀 순위는 경남 함양산삼, 전라남도, 넥스트월드울산, 충청북도가 5승 1패씩을 기록하며 선두권을 유지했으며, 경남 함양산삼은 홈그라운드에서 3승을 차지하며 경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