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군, 최치원 역사공원 무료 퓨전국악 공연 개최전통과 현대음악의 만남 ‘고운, 소리를 담다’ 개최
고운소리를 담다 리플렛<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은 오는 11월 25일과 12월 2일 2회에 걸쳐 최치원 역사공원에서‘고운, 소리를 담다’ 퓨전국악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회차 공연은 11월 25일 오후 1시30분부터 90분간 진행되며, 퓨전국악 음악 공연으로 이름이 높은 ‘이어랑’팀이 출연하여 ‘인연’, ‘사철가’, ‘사랑가’ 등의 국악공연과 ‘바다에 누워’,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의 현대음악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2회차 공연은 12월 2일 오후 1시30분부터 90분간 진행되며, 불타는 트롯맨, 국가가 부른다 등에 출연했던 크로스오버 국악가수 조주한씨의 ‘한량가’, ‘때려라’ 등의 무대와, 퓨전국악 팀 ‘신비’의 ‘작야’, ‘아름다운 나라’, ‘범 내려온다’ 등의 퓨전국악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은 최치원 역사공원 마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최치원 역사공원을 방문하는 관람객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양숙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이번 공연은 주말 만들기 프로그램 등 단순 체험 위주 프로그램에 추가하여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전통과 현대음악의 만남을 통해 최치원 역사공원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