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23년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품격시민의 차별 없는 세상 만들기’ 사업 마무리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23년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사진제공=김해시>

(김해=경남뉴스투데이)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최정규)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일 진례면 행정복지센터를 끝으로 2023년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품격시민의 차별 없는 세상 만들기’ 사업을 마무리했다.

‘품격시민의 차별 없는 세상 만들기’는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김해 서부지역 행정복지센터 6개소(장유1,2,3동, 진영읍, 주촌면, 진례면)와 연계하여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캠페인 사업이다.

캠페인에는 지역주민 262명이 참여하였으며, 복지관에서는 장애인식개선 관련 OX퀴즈, 인권게임 등 흥미로운 활동을 통해 장애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장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강미경 관장은 ‘품격 있는 김해시민들의 성숙된 시민의식은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드는 밑거름’이라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 많은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에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정소영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정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