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사천시
경남 최고 친절공무원에 사천시 조혜빈·김송이 주무관 선정24일 오후 2시 도청 대강당에서 친절공무원 경연대회 열려

- ‘친절 히어로’ 주제로 발표한 사천시 최우수 수상

 

2023년 경상남도 친절공무원 경연대회에서_최우수상을 수상한 사천시 조혜빈_김송이 주무관<사진제공=경남도>

(창원=경남뉴스투데이) 경남도는 24일 오후 경남도청 대강당에서 ‘2023년 경상남도 친절공무원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17회째 맞이하는 이날 경연대회에는 시군 대표로 선발된 13팀 21명이 참가해 공무원으로서 겪은 다양한 민원 현장의 친절 체험 사례들을 발표하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 결과 사천시 조혜빈, 김송이 주무관이 ‘친절 히어로’라는 주제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우수상에 거창군(정재훈), 창원시(이햇살, 문수진, 조은수, 이은진), 장려상에 함안군(허율희), 통영시(황정윤, 이예슬, 김가진)가 각각 수상했다.

이번 친절공무원 경연대회 수상자 5팀에는 도지사 상장과 시상금 총 300만 원(최우수 100만 원, 우수 각 60만 원, 장려 각 40만 원)을 수여했다.

2023년 경상남도 친절공무원 경연대회 <사진제공=경남도>

이날 심사는 대학교수, 친절강사, 공무원 등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원고내용과 발표력을 엄격히 심사하여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박성규 경남도 도민봉사과장은 “이번 경연대회 통해 우수한 친절사례들이 발굴되고, 도내 공직자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 처리로 도민이 만족하는 민원 행정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현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