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시
거제YWCA성폭력상담소, 2023 여성폭력추방주간기념 캠페인 실시
거제YWCA성폭력상담소, 2023 여성폭력추방주간기념 캠페인 실시<사진제공=거제시>

(거제=경남뉴스투데이) 거제YWCA성폭력상담소(소장 손영순)는 2023 여성폭력 추방주간(11월 25일~12월 1일)을 맞아 여성 폭력에 대한 인식 조사 및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여성폭력 추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여성폭력 추방주간은 여성폭력방지기본법에 근거해 여성 폭력 근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고취하고자 성폭력 추방 주간, 가정 폭력 추방 주간을 통합해 2020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지난 29일 아주동 일대에서 펼쳐진 이번 캠페인은 ‘함께 만드는 여성 폭력 없는 안전한 일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여성 폭력의 정의, 여성폭력추방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고 여성폭력 추방주간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는 거리 캠페인과 상가 10여 곳을 방문하여 폭력추방에 관한 안내자료 및 물품을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거제YWCA성폭력상담소(소장 손영순)는 “여성 폭력은 더 이상 개인의 사소하고 사적인 부분이 아니라 많은 이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함께 해결해 나가야 하는 문제”라고 말하며 “여성 폭력 근절을 위한 사회 문화를 조성하여 모두가 함께 만드는 여성 폭력 없는 안전한 거제시를 조성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현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