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BNK경남은행, 양산시청지점 ‘확장 이전’…영업점 내 ‘쉼터 휴;休’ 조성전용면적 약 2배 늘어난 양산시청지점, 자동화코너·상담실 등 편의시설 갖춰

- 시민과 고객들이 휴식하고 힐링할 수 있게 영업점 내에 플랜테리어(실내조경) 조성

양산시청지점 이전식<사진제공=BNK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양산시청지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13일 밝혔다.

전용면적이 약 2배 늘어난 양산시청지점은 자동화코너ㆍ상담실ㆍ쉼터 휴;休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시민들을 맞이하게 됐다.

특히 시민과 고객들이 휴식하고 머무를 수 있게 영업점 내에 플랜테리어(실내조경)가 조성됐으며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된 쉼터 휴;休도 운영된다.

기존 영업점은 본청과 다소 떨어져 있고 공간이 협소해 시민들의 불편이 있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해 양산시에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충분한 크기의 공간을 배려해 양산시청지점을 본청으로 확장 이전하게 됐다.

한편 양산시청지점 이전식에는 예경탁 은행장과 양산시 나동연 시장 그리고 양산시의회 이종희 의장 등이 참석해 테이프커팅 등 세레모니를 함께하며 확장 이전을 축하했다.

인사말에서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은 매년 양산시와 함께 지역민을 위한 지역연계사업을 지속해 나가는 끈끈한 지역발전 상생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양산시청지점 이전은 BNK경남은행이 지역은행 본연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하며 양산시 발전에 한층 더 가까이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양산시가 추진하는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밸런스 양산’을 구축하는데도 BNK경남은행이 함께하겠다. 아울러 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모두가 잘사는 양산을 위해 더욱 협력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