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시
고성군 농·축협, 통영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 기탁NH고성군지부·고성 5개 농·축협 임직원 100명 기부 동참
고성군 농·축협, 통영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 기탁<사진제공=통영시>

(통영=경남뉴스투데이) 통영시는 지난 3일 NH고성군지부와 고성 5개 농·축협(동고성, 고성, 고성동부, 새고성, 고성축협) 임직원 100명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고성군 농·축협 임직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날 기탁식에는 김무성 고성군지부장, 배진효 새고성농협조합장, 천재기 고성동부농협조합장, 이학열 고성농협조합장, 박성재 고성축협조합장이 참석했고, 통영 관내 차용선 통영시지부장, 황철진 통영농협조합장, 최재형 한산농협조합장, 정상효 용남농협조합장, 최용주 산양농협조합장, 황진도 통영축협조합장이 함께 참석했다.

농협은행 고성군지부 김무성 지부장은 “이웃 지역인 통영시와 고성군이 앞으로도 활발하게 교류해 지역소멸의 위기를 함께 이겨내고 농업 발전과 지역발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고성군 농·축협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번 고향사랑기부로 통영시와 고성군과의 상생발전이 이뤄졌다”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통영 발전과 주민 복리를 위한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최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