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 정비 봉사활동’ 진행임직원과 가족 80여명 토닥길과 주변에 떨어진 돌과 쓰레기 등 수거하며 환경 정비
BNK경남은행이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 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 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산호천 일원(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에 위치한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은 지난 4월 20일 ‘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일에 조성됐다.

토닥길 정비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과 가족 80여명은 호미를 이용해 산호천 토닥길 위 일정 구간의 돌을 정비하고 주변에 떨어진 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이번 정비 봉사활동은 토닥길 일부 구간에 있는 크고 작은 돌로 인한 이용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자 특별히 마련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창원시청지점 남유진 대리는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4월 임직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린 기억이 아직도 선명히 남아있다. 지역민들이 토닥길을 이용하며 건강과 행복을 얻으시길 바라는 뜻에서 이번 토닥길 정비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 정비 봉사활동 모습<사진제공=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최대식 부장은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에는 지역민의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지역에 위로가 되고 싶은 BNK금융그룹의 마음이 담겼다. 앞으로도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이 창원 시민과 지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이 포함된 BNK금융그룹은 지난 4월 20일 토닥길 조성을 비롯해 철쭉ㆍ꽂잔디 식재, 수변ㆍ수중 쓰레기 수거, EM흙공(유용한 미생물) 투척 등 하천 가꾸기 주제에 맞춰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