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진주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오는 21일까지 신청, 태어난 김에 진주 살기
진주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는 오는 21일까지 체류형 여행 지원사업 ‘진주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15팀(팀당 1~2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내 5박 이상 29박 이하로 직접 여행을 기획하여, 진주시의 관광자원 및 체류형 관광을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해야 한다.

신청자는 관련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jm6345@korea.kr)로 제출하거나, 진주시 관광진흥과로 우편 또는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관광진흥과(055-749-8610)로 문의하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는 팀별 숙박비 1박당 5만 원 이내 및 개인별 체험비 10만 원 이내 실비 범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1차 사업 참가자들이 진양호 벚꽃과 진주 논개제를 비롯한 다양한 봄축제에 대해 반응이 무척 좋았다”며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진주에서 머무는 기간 동안 여름철 아름다운 남강의 야경과 M2페스티벌, 문화재야행,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진주성 등 특색있는 축제와 행사로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