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장 김장휘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쌀 400kg 기부기쁜 일을 이웃과 함께 사랑으로 나눠요
부경양돈농협 서부노인종합복지관 후원물품 전달<사진제공=김해시>

(김해=경남뉴스투데이) 김장휘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장은 지난 4일,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쌀화환 40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와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 김장휘 지점장, 김진일 시의원 외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후원은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 김장휘 지점장의 승진을 맞이하여 기쁜 일을 지역 이웃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진행되었다.

김장휘 지점장은 승진을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아 총 1,300kg 상당의 쌀 기부의사를 밝히며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께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나눔 릴레이를 함께 하며,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기부문화가 확산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는 “승진이라는 좋은 일에 나눔으로 베풀어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된 쌀은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쓰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및 상담사업,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후원관련 문의는 전화(310-4800)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정소영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정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